
2025년 3월 28일 제22차 브라운백세미나 결과 보고
2025년 3월 28일(금) 11시 미디어관 410호에서 BK21 미디어학교육연구단이 주관·주최하는 ‘브라운백세미나’가 진행되었다. 본 세미나는 미디어학과 대학원생, BK21 참여대학원생, 연구교수, 참여교수를 포함하여 총 34명이 참여했다.
두 세션으로 진행되었으며,
1세션은 김민지 박사(BK21 연구교수)의 논문 발제(숨은 소비의도에의 영향 요인)에 이어, 질의응답이 진행되었다.
2세션은 박예랑 석사과정생(BK21 참여대학원생)의 논문 발제(모바일 인터랙티브 광고의 AI 활용: 상호작용성과 유명인 모델의 실재감이 광고 인게이지먼트와 효과에 미치는 영향)에 이어, 하승연 박사과정생·고아영 석사과정생(BK21 참여대학원생)의 토론으로 진행되었다.
다음 제23차 브라운백세미나는 2025년 5월 2일 금요일 11시에 진행 예정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