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- 4단계 BK21 미디어학교육연구단 박사후연구원 및 연구교수 초빙(2025년 9월 1일 임용 예정) 2025.04.22
-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졸업요건 논문 제출 안내 2025.01.13
- BK21 참여대학원생 졸업요건 안내(2024.06.01 개정) 2025.01.02
- 조사연구비 지원 신청 안내 2024.09.20
- 국내외 학회 및 세미나 참가 지원 신청 안내 2024.09.20
- 논문게재료/심사료 지원 신청 안내 2024.09.20

교육연구단 소식
- [수상] 김혜수, 고려대학교 대학원 KU Achievement Award 2025.04.30
- [수상] 박재영, SSRC 스마트미디어서비스연구센터 SSRC 창의자율과제 최우수상 2025.04.30
- [수상] 장채윤,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 우수학위논문상 2025.04.18
- [수상] 노단, 한국언론학회-KOBACO <미디어 리터러시와 다양성: 시청기록 데이터의 학술적 접근> 특별세미나 대상 2025.03.18
- [수상] 최재서, SSRC 스마트미디어서비스연구센터 SSRC 창의자율과제 우수상 2025.03.18
- [수상] 김도희, AEJMC 2024 Conference Media Management, Economics, & Entrepreneurship (MMEE) Division Top Student Paper Award (First Place) 2025.03.04

교육활동
- [BK21 공동개최세미나] 2025년 5월 월례세미나 2025.05.12
- [BK21 공동개최세미나] 한국언론학회 2025 전국 대학원생 컨퍼런스 2025.05.02
- [브라운백 세미나] ‘Snack with Graduate Student Research’ 23차 2025.05.02
- [BK21 이니셔티브(GHI) 포럼] 2025 KU–MIT 글로벌 인문학 이니셔티브(GHI) 포럼 2025.04.18
- [BK21 인사이트 포럼]Jooyoung Kim 초청강연 "Communication in the Connected World" 2025.04.16
- [BK21 SUITE FORUM]2025 제3차 SUITE FORUM 2025.04.08

연구활동
- [학술논문] Niche analysis of competition among music streaming services in Korea 2025.04.09
- [학술논문] 모바일 인터랙티브 광고의 AI 활용: 상호작용성과 유명인 모델의 실재감이 광고 인게이지먼트와 효과에 미치는 영향 2025.04.09
- [학술논문] 흔들리는 한국 영화의 지형, 생산자들은 무엇을 말하는가?: 영화제작자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2025.04.09
- [학술대회] How are Korean preschool intellectual properties (IPs) diversified? A Competative Case Study of Pororo and Pinkfong 2025.04.09
- [학술대회] The Integration of TV Drama and Film Value Chains through Netflix: A Case Study on Korean Media Content Industry 2025.04.09
- [학술논문] 기후변화 관련 미디어 귀인이 공중의 책임 판단 및 정책 의견에 미치는 영향 2025.04.07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