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일시 : 2025.01.03.(금) 12:00-14:00
2. 장소 : 고려대학교 미디어관 602호
3. 대상 : 미디어학과 대학원생 및 BK21 미디어학교육연구단 참여대학원생
4. 발표자 및 주제
(1) 발표자 : 한승민 박사과정 (BK21 참여대학원생)
주제 : “인공지능 생성 콘텐츠와 인공지능 사용 공개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: 콘텐츠 가치와 형식을 중심으로”
(2) 발표자 : 김예지 석사과정 (BK21 참여대학원생)
주제 : "온라인 맞춤형 광고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효과: 정보성, 유용성, 신뢰성의 매개 효과 및 온라인 맞춤형 광고 지식의 조절 효과"
5. 신청기간 : 2025년 1월 1일 오후18시까지
6. 비고
- 점심식사 제공(신청자에 한해 점심 제공)
- 참가신청을 한 대학원생께서는 반드시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참가신청 링크 : https://forms.gle/E3Jf2cKKZeNBYUvX8